하꼬

안녕하세요 나에입니다.

작성자 정보

컨텐츠 정보

본문


1637051186767.png



16370511869335.png




일이 왜이렇게 커진지 모르겠는데


저희집도 강아지를 키우는데 자기 강아지를 자랑하면 안문다 착하다 귀엽다 이런식으로 설명하지 않나요..?

토리랑 정 반대는 저희집 강아지 지랄맞다고 방송에서 언급해서 이야기 전해듣고 말한건데.


친구라고 한건 최근 댕댕이 포인트라고 저희 채널포인트가 있는데 이거 최근에 많이 구매하셔서 사진 좀 써도 되냐고했는데

시청자라고 하면 특정 될까봐 친구라고 했습니다. 시청자 집 강아지에요!! 하면 이상한거같아서..

저희집 토리가 이모랑 부산 가서 사진을 못 찍었거든요. 전 자취방에있구요. 이거라도 올려야겠다 싶어서 올림.. 댕손실 하지말라고


레몬코로나라는 글에 댓글을 달았다. 알면서도 모른척 한거 아니냐는데 남의 시청자를 누가 1년 동안 기억하는지 모르겠어요.

님들 1년전에 댓글 머달았는지 기억나세요? 라고 하면 대다수가 대답을 못할겁니다.

채팅창에서도 저 닉네임을 본적이 없어요. 싸우기 전에 치노라떼님 방송을 매일같이 본방사수 했으니까요.


그림의 경우는 평소에도 궁금하면 물어봐달라고 연락해달라고 늘 그랬었는데 그냥 글을 따로 쓸걸 그랬나봐요. 이건 후회가 되네요.

방송에서도 종종 그림 가르쳐준다 언급은 했었는데... 이렇게 될 줄은 몰랐네요 제 불찰 같습니다........ 말이 길어질거 같아서

오픈 카톡으로 연락했습니다. 커미션 건도 있고 그냥 여기서 말하면 편하겠다 싶었어요. 트위치 귓말 뚝뚝 끊겨서 불편했음


궁금하거나 더 물어보실 거 있으시면 말씀해주세요.


추가로) 그리고 이야기만 듣고 직접 만진척한건 제 잘못이 맞네요.. 직접 보지도 않고 오해스럽게 댓글 쓴건 죄송합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731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