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수

레볼루션 하트에 유입되지 말아주세요

작성자 정보

컨텐츠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스트리머 갤러리 여러분. 레볼루션 하트 2개월차 단원 suqyu 입니다. 제가 현재 이 글을 쓰는 이유는 당연하게도 최근 유입사태에서 발견된 두 가지 특이점을 말씀드리고 이에 따라 요구하는 결론을 밝히기 위함입니다.

하나. 방송에서 금지된 호칭에 대한 지속적인 사용입니다. 오빠, ~니키, 형 등 방송에서 금지된 호칭을 스트리머 갤러리에서는 지속적으로 사용하며, 이는 스트리머 갤러리 분들이 방송 채팅창에 오셨을 때에도 마찬가지인 것으로 보였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상호 합의된 규칙이 있고 체계가 있음을 분명히 말씀드립니다.

둘. 성희롱에 가까운 표현들과 행위들에 대한 것 입니다. 동정 ( 총각 ) 의 맹세라거나, 특정 신체기관에 관한 성적인 언급 등 범죄라고는 볼 수 밖에 없는 행위들이 이곳에서는 너무 아무렇지도 않게 행해지고 있는 모습에 대하여 저는 충격을 받았습니다. 이건 우리의 규칙이 문제가 아니라 분명한 위법 행위이며 혐오감을 부를 수 있고 경찰 신고도 가능한 사안임을 분명히 말씀드립니다.

요구하는 결론. 한 명의 팬으로서, 레볼루션 하트에 유입되지 말아 주셨으면 합니다. 디씨인사이드의 혐오문화와 조롱문화가 우리 레볼루셔 하트 팬덤에 조금이라도 들어와 영향을 미치는 일에 대해서 저는 두려움마저 느끼고 있습니다. 조롱의 의도라면 제발 당사자 앞에서는 하지 말아주시고 진심으로 사랑하신다면, 스트리머 갤러리의 물을 완전히 뺄 자신이 없다면 그냥 눈팅하면서 돈만 쏴주세요. 이 곳의 문화는 이용자들로 하여금 자신들이 의도하지 않더라도 다른 이들에게 민폐를 끼치도록 유도하는 것 같습니다. 레볼루션 하트와 그 팬덤에 유입되지 말아주세요. 이상입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4,006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