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빵

염보성 소인배라니까 ㅋㅋㅋㅋㅋ

작성자 정보

컨텐츠 정보

본문

16385310827585.png




소인배 특징이

1. 상대가 아흔아홉 가지의 장점을 가지고 있어도 단 한 가지의 단점을 늘어잡고 물어뜯는다.


2. 자신은 한없이 부족해도 상대는 완벽(능력, 도덕, 인내력 등)하기를 바란다.

* 소인배들은 기본적으로 무능하다. 그런데 자신이 무능한 것을 인정하려 들지 않는다. 자신이 노력해서 따라잡기 보다는 잘하고 있는 다른 사람을 깎아내리는 방법을 선택한다.


3. 자신이 받은 아흔아홉 가지의 은혜는 쉽게 잊어버리고 한 가지 섭섭한 일에 고양이처럼 발톱을 세운다.

* 소인배들은 무능하면서 이기적이다.

주위사람들에게서 끊임없이 혜택을 받고 있지만 남에게는 베풀줄 모르는 사람들이다. 그런데 사람은 양심의 가책이 있으면 절대 반복적으로 같은 행위를 저지를 수가 없다. 따라서 가장 좋은 방법은 다른사람에게 필요없이 도움받지 않고, 일단 도움을 받았다면 반드시 되갚으면 된다.

* 하지만 소인배들은 자신이 받은 것을 당연시 여김으로써 가책에서 쉽게 벗어난다. 자신은 당연히 받을것을 받았으니 다른 사람에게 감사해할 필요가 전혀없게 되고, 반대로 자신에게 베풀지 않는 사람들은 나쁜사람으로 낙인된다.


4. 문제를 해결하기보다는 남에게 책임을 전가하기 바쁘다.


5. 자신의 의무에는 관심이 없으면서 자신의 권리만 끊임없이 주장한다.

* 소인배들도 무의식중에 자신이 무능하다는 것을 안다. 문제를 해결할 능력이 없기때문에 자신이 책임을 지는 것을 매우 두려워한다. 이를 회피하는 방법으로 소인배들은 책임이나 의무는 자신과는 관계없는 것으로 단정해버린다.


그래서 발생되는 모든 문제는 다른사람들에게 있으며 자신은 그에 대한 피해자로 단정하여 몸을 숨긴다. 그러면서도 자신의 지위에 대한 권리는 당연한 것으로 여겨 꼼꼼히 챙겨먹는다.


6. 강자에게는 비굴하지만, 약자에게는 한없이 잔인해진다.


* 소인배들의 생활은 기본적으로 강자에게 편승해서 혜택을 누리면서 사는 것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강자에게 비굴할 수밖에 없는데 이러한 행동은 무의식중에 스트레스가 되며 자신과 같은 부류를 혐오하게 만든다. 소인배들은 이러한 자신의 못난 행동에서 오는 스트레스를 상대적 약자에게 푼다. 평소 자기가 해왔던 것 이상으로 이들이 자신에게 굽신거리기를 바라며 가혹할 정도로 괴롭히게 된다. 극단적인 경우 자신보다 약자인 자는 마음대로 해도 되는 것으로 인식하기도 한다.


* 이러한 행위는 비단 약자에게만 발산하지는 않는다. 자신이 마음대로 해도 자신은 절대 피해를 입지않는다고 생각하는 경우에도 발생된다. 일반적으로 연예인들이 하는 행동에 대해 대부분의 사람들은 당사자는 아니다. 그럼에도 기부, 사생활 등에 대해 끊임없이 감시하고 비난한다. 물론 법적으로나 도덕적으로 명백히 잘못된 행위에 대해 비판할 수는 있다. 하지만 단순히 그 행위가 자신의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해서 비난하는 것은 매우 잘못이다. 입장을 바꿔서 생각하면 충분히 알 수 있다.


8. 논리보다는 군중에 편승해서 상대를 공격한다.

9. 능력보다는 나이나 지위를 앞세운다.


이야 한번 쭉보면 걍 염보성이야


그나마 웃기는 능력하나 있는 소인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러다 자기가 불리해지면 딱 철면피쓰고 무릎꿇고 피해자코스트레하잖아 그러고 또 반복함 그걸

항상 모든걸 당연하게 여기고 쉽게 생각하고 책임전가하고

하꼬들한테 시청자 봐주는거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해놓고 막상 지가 힘들면 본색나온다니까 ㅋㅋㅋ


누가 염보성을 동정해? 누가 염보성을 이제 신뢰해?

점점 주위사람들이 떠나는 이유가 있는거다


정상적인 생각으로 접근하지마라 이미 염석대는 자기한테 짐이라는 망상에 사로잡혔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4,474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