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빵

수트방송 텍스트 전문.txt

작성자 정보

컨텐츠 정보

본문

16244406804604.gif

#다혜 수호단

설명방송 시작하겠습니다.(울먹임)



제가이제 방송전에 저희회사 주주분들이랑 통화를 했는데 걱정을 많이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오히려 제 걱정을 해주셔서 좀 죄송하고 그래서 좀 눈물이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주식회사 글로벌오더 대표이사 서현민입니다.



현재 글로벌오더에서 진행되는 블록체인프로젝트인 티오프로젝트인 티오코인 관련해 비제이분들에게 투자를 받았으며 아프리카 관계자분들 및 시청자분들께 피해를 끼쳐 죄송합니다



저희가 현재 진행하고 있는 티오프로젝트는 국내를 불문하고 자사의 역량분석을통해 충분히 가치있다 판단해 진행하였습니다.



실제로 현실속에서 (울먹임) 저희가 현재 진행하고있는 ... 



제가 잘 해야하는데... 죄송합니다...



특히 현실속에서 사용가능한 생태계를 만들자는 의도로 프로젝트를 런칭했습니다.



이과정에서 프라이빗셀로 판매된 코인은 1년동안 매도할 수 없는 락업이 걸려있씁니다.



그렇기 떄문에 코인이 상장되도 프라이빗셀로 구매하신 분들은 바로 판매할 수가 없습니다.



저희 코인이 상장된다 하더라도 프라이빗셀로 구매하신 분들은 상장직후에 코인을 바로 판매할 수가 없는 구조로 만들어졌습니다.



이 락업에 관한 내용은 추구 공개될 백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향후 공식 sns,홈페이지를 통해 관련 사항을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비제이분들에게 투자받은 모든 금액을 돌려줄 것이며 앞으로 제 본업인 사업에만 집중하겠습니다.





하고싶은 말



프라이빗셀을 하신 비제이 분들은 잘못하신계 아닙니다.

우리는 정식적으로 락업을 걸고 정식적으로 문서를 작성해서 진행을 하였습니다.

비제이분들이 사기꾼으로 몰리는데 비제이분들이 사과하고 저때문에 사과하고 구독자가 떨어지는걸 보면서 그게 힘들었습니다.

제가 대표이기 때문에 제가 책임을지고 앞으로 나아가고 진실된 마음으로 나아가면 되는데 투자하신분들은 그정도의 책임감을 지실 수 없으실텐데 저때문에.. 죄송합니다.

저희.. 제가 하고 싶었던게 티오코인이라는 앱은 티오코인 뿐만아니라 많은 분들이 가지고 계신 코인을 가지고와서 성수기때 예약할 수있는 호텔을 예약하고 명품을 싸게 살수 있도록

하려 했습니다. 근데 가상화폐가 실생활에서 좀더 쓰이길 원했던건데 이걸 열심히 저를 믿고 해주고있는 저희 임직원 저를 믿어주고있는 주주분들이 제가 사기꾼인것처럼 나가서

걱정을 끼쳐드리고 불화를 일으켜서 너무 죄송합니다. 저는 실생활에서 쓰이고 한정된 수량에서 거래되기 때문에 일찍사신분들이 수익실현 할 수 있는거는 저는 그런 일은 당연히 투자의 원칙이라고 생각합니다. 한정된 물량을 미리 리스크를 지고 먼저 구매를 했고 희소성이 올라가서 가치가생겼을 때 많은 사람들이 인정하는게 투자의 기본원리라고 생각합니다.

다혜님 죄송합니다x3

- dc official App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4,474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